이 영역을 누르면 첫 페이지로 이동
CodeJUN 블로그의 첫 페이지로 이동

CodeJUN

페이지 맨 위로 올라가기

CodeJUN

심심해서 하는 블로그

[News] 안드로이드, 64비트 지원 '필수'

  • 2019.01.21 16:42
  • Android

Google에서 작년 11월까지 타겟 API를 26으로 하지 않은 어플리케이션들은 업데이트를 하지 못 할 것이라는 소식을 내 놓은지 얼마 되지 않아 또 다른 소식을 내 놓았습니다.


바로 '64비트 전환' 정책입니다.

올해 8월 1일부터 32비트 버전 외에도 64비트 버전 지원을 위해 둘 다 제공하여야 합니다. 단, Unity 5.6 이상을 사용하는 게임 어플리케이션은 21년 8월까지 기간이 연장되어 있습니다.

21년 8월 이후에는 Unity 5.6 버전을 포함한 그 이상의 버전과, 어플리케이션에 대해 64비트 버전이 없다면, 어플리케이션 게시가 중지됩니다.

Google은 앞으로도 타겟 SDK버전의 요구 사항이 향상될 것이라고 하며, 생태계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할 것이라고 합니다.


64비트 지원으로, 사용자들의 어플리케이션 사용 경험 향상을 위해 힘써보시는건 어떨까요?


관련 기사


저작자표시 비영리 동일조건 (새창열림)

'Androi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Preference View(설정창 구현하기)  (0) 2019.07.18
ViewPager 사용 시 양쪽 뷰 미리보기  (4) 2019.06.06
레이아웃 디자인에 도움이 되는 사이트  (0) 2018.12.22
Android Vector Drawable(Asset) 사용하기  (0) 2018.11.26
Android Blufi 연결(Connect)하기 (1)  (0) 2018.10.15

댓글

이 글 공유하기

  • 구독하기

    구독하기

  • 카카오톡

    카카오톡

  • 라인

    라인

  • 트위터

    트위터

  • Facebook

    Facebook

  • 카카오스토리

    카카오스토리

  • 밴드

    밴드

  • 네이버 블로그

    네이버 블로그

  • Pocket

    Pocket

  • Evernote

    Evernote

다른 글

  • Preference View(설정창 구현하기)

    Preference View(설정창 구현하기)

    2019.07.18
  • ViewPager 사용 시 양쪽 뷰 미리보기

    ViewPager 사용 시 양쪽 뷰 미리보기

    2019.06.06
  • 레이아웃 디자인에 도움이 되는 사이트

    레이아웃 디자인에 도움이 되는 사이트

    2018.12.22
  • Android Vector Drawable(Asset) 사용하기

    Android Vector Drawable(Asset) 사용하기

    2018.11.26
다른 글 더 둘러보기

정보

CodeJUN 블로그의 첫 페이지로 이동

CodeJUN

  • CodeJUN의 첫 페이지로 이동

검색

메뉴

  • 홈
  • 방명록

카테고리

  • 분류 전체보기 (54)
    • Android (38)
    • BlockChain (4)
    • React Native (4)
    • 아두이노 (2)
    • 프로젝트 (6)

공지사항

  • 공지 - 블로그를 시작하며

태그

  • c++
  • Firebase
  • C
  • 안드로이드
  • 강좌
  • Android
  • arduino
  • 아두이노

나의 외부 링크

  • Github

정보

CODE_JUN의 CodeJUN

CodeJUN

CODE_JUN

블로그 구독하기

  • 구독하기
  • RSS 피드

방문자

  • 전체 방문자
  • 오늘
  • 어제

티스토리

  • 티스토리 홈
  • 이 블로그 관리하기
  • 글쓰기
Powered by Tistory / Kakao. © CODE_JUN. Designed by Fraccino.

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