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News] 안드로이드, 64비트 지원 '필수'
Google에서 작년 11월까지 타겟 API를 26으로 하지 않은 어플리케이션들은 업데이트를 하지 못 할 것이라는 소식을 내 놓은지 얼마 되지 않아 또 다른 소식을 내 놓았습니다.
바로 '64비트 전환' 정책입니다.
올해 8월 1일부터 32비트 버전 외에도 64비트 버전 지원을 위해 둘 다 제공하여야 합니다. 단, Unity 5.6 이상을 사용하는 게임 어플리케이션은 21년 8월까지 기간이 연장되어 있습니다.
21년 8월 이후에는 Unity 5.6 버전을 포함한 그 이상의 버전과,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64비트 버전이 없다면, 어플리케이션 게시가 중지됩니다.
Google은 앞으로도 타겟 SDK버전의 요구 사항이 향상될 것이라고 하며, 생태계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할 것이라고 합니다.
64비트 지원으로, 사용자들의 어플리케이션 사용 경험 향상을 위해 힘써보시는건 어떨까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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